2025년 1~3월 교우 만남
관리자 | 2025-04-14 | 조회 129
2025년 1~3월 축일교우 만남
경찰사목위원회에서는 신부님들께서 경찰 교우분들의 축일을 축하드리기 위해
기동대와 지구대, 파출소, 경찰서 등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교우분들을 직접 방문하여 축하드리고 있습니다~!!
2025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신부님들은 어디를 다녀오셨을까요~?
** 매서운 칼바람의 1월 **
엘제아리오 신부님께선 광나루지구대와 한창 대규모 시위 집회로 혼잡했던 영등포경찰서 그리고 종암경찰서의 축일 교우를 만나고 오셨습니다.
신부님의 축일 축하 방문에 무척 오랜만에 자신의 축일을 다시 한번 찾아보고 챙기게 되었다는 자매님!
비신자이지만 함께 근무중이신 팀장님과 동료들도 같이 축하해주시며 즐겁게 간식을 나누셨답니다!
혼란스러웠던 시국의 여파로 대규모 시위집회로 고생하셨던 영등포경찰서 교우분들도 만나 응원과 늦은 축일 축하 인사도 건네셨습니다.
종암서에는 특히 1월 축일 교우분이 많았어요!
축일을 맞으신 세 분의 교우분들과 교우회에서 함께 모여 즐거운 나눔을 가졌답니다.
** 추위와 불안정한 시국이 지속됐던 2월 **
엘제아리오 신부님께서는 강동경찰서와 강남경찰서에 다녀오셨어요.
3월 축일이시지만 퇴직으로 인하여 미리 축하인사를 건넨 교우분과
교우회 영향으로 오랜 냉담을 끝내고 돌아오신 자매님!
바쁘고 힘든 여건으로 현재 냉담중이시지만 반갑게 맞아주신 자매님 모두에게 신부님께서 안수를 주셨습니다^^
하느님 안에서 좋은 영향을 나누기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교우회와 용기를 내어 돌아오신 자매님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 새로운 시작이 기대되는 3월 **
교우분들의 인사 이동도 많은 만큼 경찰사목위원회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죠?
위원장이신 스테파노 신부님께선 새로오신 방배경찰서의 오우석 스테파노 위원 신부님의
첫 교우회 월례미사를 함께 하시어 오랜만에 교우분들과 반가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경찰사목위원회에 지난 2월 부위원장으로 부임하신 장세훈 임마누엘 신부님께서도 첫 축일 교우 만남을 다녀오셨어요~!
쉬지 않고 교대근무를 이어가는 경찰병원 해바라기센터의 축일 교우 자매님과
교우회는 아니셨지만 기쁜마음으로 함께 축하하기 위해 자리해주신 자매님!
앞으로 당당히 신앙을 위해 솔선수범하시겠다고 용기내주신 신구로지구대 소속 축일 교우 자매님!
신앙심 깊으셨던 구로경찰서 서장님과 교우회 형제님까지 임마누엘 신부님의 첫 한달이 무척 바쁘셨답니다!
세례자요한 신부님께서도 기동대의 힘든 상황 속에서 잠깐의 시간이지만
4기동단의 축일 교우분을 만나 응원과 축하 인사를 나누셨습니다!
열악한 근무환경에서도 점점 신앙생활에 긍정적이 되어가시는 형제님!
불안정한 시국 속 누적된 경찰 교우분들의 비상근무로 여유가 없어졌던 시간.
힘든 상황에서도 신앙을 위해 시간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4~6월엔 따뜻한 바람과 함께 안정된 일상에서 만나요~